맘스터치 사이드메뉴 치즈감자! 찰떡 궁합 김떡만(+내슈빌핫치킨버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맘스터치 사이드메뉴 치즈감자! 찰떡 궁합 김떡만(+내슈빌핫치킨버거)

by silver eyes 2020. 9. 7.

치즈감자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

어니언 치즈 감자

김떡만 매꼼한맛


 

 

요즘 일일 일맘스터치 하는 거 같아요. ㅎㅎ

버거 치킨 먹고도 사이드 메뉴로 뭔가 먹고 싶을때가 있는데

맘스터치 감자 진짜 맛있잖아요!!

 

오늘은 저번부터 먹고 싶었던 맘스터치 사이드 치즈 감자를 사이드로 주문해봤어요.

맘스터치 양념 감자는 진짜 매번 생각나는 맛이잖아요~~

오늘은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켜서

세트에 1000원 추가하면 먹을 수 있는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 어니언 치즈 감자으로 시켜봤어요.

 

사이드 메뉴1

사이드 메뉴2

 

케이준 양념감자에 딥치즈 소스가 올라간 치즈감자 2500원

케이준 양념감자에 딥치즈 소스+어니언 시즈닝까지 어니언치즈감자 2500원

 

저는 좀 더 짭짤하고 깊은 맛으로 어니언 지즈 감자로 선택했어요.

사이드로만 먹으면 25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어니언치즈감자

 

거기에 좀 느끼할 수 있어서 사이드 메뉴 김떡만을 추가했어요.

치즈 감자에 딥치즈 소스가 올라갔으니 매꼼한 맛 김떡만으로 골랐어요.

김떡만

 

매꼼 김떡만 3000원

갈릭 김떡만 3000원

김떡만 맛

 

먹어보니 맘스터치 사이드메뉴 치즈 감자랑 같이 먹기에 완젼 찰떡 같아요.

 

어니언 치즈 감자 양 진짜 많고요.

위에 치즈 소스 진짜 많이 올라가서 거의 다 먹을때까지 껍질에 묻어있는 양념까지 발라서 먹을 수 있어요. 진짜 짭짤하니 맛있는데 절반 먹기 전에 느끼해지거든요.

그래서 그때 김떡만 먹으면 느끼함이 없어져요.

찰떡 궁합

 

생각보다 매꼼한 맛이에요. 먹다보면 매워요.

김말이, 떡, 만두 이렇게 있는데 저는 그 중에 만두가 제일 맛있었어요.

이것도 양이 꽤 많아요.

진짜 맘스터치는 어떤 걸 먹어도 괜춘해요.

김말이

 

(+내슈빌핫치킨)

신상으로 나온 내슈빌핫치킨 버거도 먹어봤어요.

맘스터치 두터운 버거 느낌.

기대~~

내수빌 핫치킨

 

제것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핫치킨들이 큰 조각이 아니라 조각들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매꼼한 치킨 맛이에요. 양파랑 야채들이 들어가서 많이 느끼하진 않아요.

 

맛이씀

 

개인적으로 상하이 치킨 버거나 징거버거보다는 더 메리트가 있진 않는거 같아요.

그래도 맘스터치는 항상 보통이상은 되는 거 같아요.

 

맘스터치 버거 저는 싸이버거나 힐라피뇨 버거 주로 먹는데

신상 먹어봤으니 담에는 다시 제가 다시 먹는 싸이버거로 고를거 같아요.

 

항상 기대 이상은 하는.

치즈 감자 먹은 후에 매일 매일 먹고 싶어서 생각나요.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 치즈 감자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칠께요.

 

#맘스터치 사이드메뉴

#맘스터치 치즈감자

#맘스터치 어니언치즈감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