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나무 소고기짬뽕/
아쿠아 돈가스/
국물떡볶이
배달음식이랑 포장음식을 주로 먹다보니 따끈한 국물이랑 여러가지 분식이 먹고 싶어서 국수나무에 갔어요.
면 종류가 다양하게 많아서 여름에 냉면 생각날때, 겨울에 따뜻한 국물 먹고 싶을때 자주 오게 되는 거 같아요. 국물과 함께 돈가스랑 튀김들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선택을 여러가지 할수 있으니까 기분이 좋아져요.
메뉴를 한번 골라보겠습니다.
국수나무는 올때마다 고민하게 되는거 같아요. 뭐 먹어야지 정하고 왔어도 다시 고민하게 되요.
신메뉴들도 많고 메뉴가 다시 업데이트 된거 같아요.
오늘은 따끈한 국물이 먹고 싶었기 때문에 소고기 짬뽕을 골라봤어요. 그리고 친구가 추천해준 아쿠아 돈가스! 그리고 아쉬워서 국물떡볶이까지 시켰어요.
소고기짬뽕 8500원, 아쿠아 돈가스 9000원, 국물떡볶이 4000원.
먼저 국물 떡볶이가 나왔는데 떡도 쫄깃하고 많이 맵지도 않아서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튀김 종류와 같이 시켜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양도 많아요.
그 다음으로 소고기짬뽕 나왔는데 맛있게 먹었던 짜장면 집의 차돌 짬봉이랑 맛이 비슷했어요. 역시 고기 국물이 찐이네요. 짬뽕 면보다 생면이어서 더 술술 들어가요.
아쿠아 돈가스가 마지막으로 나왔어요. 야채위에 돈가스 그리고 채 썰린 양파에 드레싱이 올라가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상큼해요. 상큼하게 돈가스 먹고 싶으면 추천해요.
돈가스에 나온 밥과 소고기짬뽕 국물에다가 먹으니까 짬뽕밥처럼도 먹을 수 있더라고요.
양이 많아서 맛있었지만 떡볶이는 남겼어요. 오늘 세가지 메뉴는 다 만족스러웠어요.
추천합니다 겨울에는 국수나무!!
#국수나무 소고기 짬뽕
#국수나무 아쿠아 돈가스
#국수나무 국물떡볶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