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매꼼한 것이 먹고 싶은 저녁이에요. 떡볶이와 분식으로 저녁 먹기로 결정!!
광산구 갈일 있어서 집 가는 길에 운암동 맛집을 찾아봤더니 나온 자매 떡볶이!!
다른 곳들은 다 한번씩 먹어봤던 곳인데 자매 떡볶이는 처음 들어보는데다가 평점도 좋아서 오늘 저녁은 자매 떡볶이로 결정했어요^^
도착해보니 일층이 아니라 이층이었는데 운암동 먹자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올라가는 길이 약간 빈티지 느낌에 특이해서 찍어봤어요.

홀에도 자리가 꽤 있었는데 요즘은 배달이나 포장 손님이 대부분인거 같아요.
저는 당연히 동네 떡볶이 맛집일지 알았는데 체인점인가봐요. 메뉴가 이렇게나 많아요.
배는 많이 고프지 않았지만 요즘 늘어난 식탐 때문에 항상 2.5인분을 시키고 있는 거 같아요.
저희는 세트메뉴 2인세트로 주문했어요.







2인세트가 떡볶이+ 튀김2+사이드1+사리1+음료1 인데요. 튀김이 부족할거 같아서 +3000원해서 튀김 추가했더니 모둠 튀김으로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사이드는 주먹밥, 사리는 중국 당면으로 선택이
되어 있었던거 같아요. 콜라도 하나 더 추가했어요.
2인세트 16500+ 튀김 추가 3000+ 콜라 2000
=21500원!!

홀에서 먹을 생각도 했는데 너무 춥기도 하고 사람도 없어서 집에 가서 먹기로 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홀 구경 했어요. 빈티지 갬성이어서 나중에는 홀에서 먹어도 좋겠어요.

드디어 집 도착해서 봉인을 해제해봅니다! 사장님이 무뚝뚝하셔서 괜히 왔나도 잠깐 생각했지만 진짜 푸짐해서 오는 차속에서 내내 얼마나 기대가 되든지용 ㅎㅎ


두둥! 자매 떡볶이 영접~~~^__^
메뉴가 많아서 하나씩 소개해볼께요.

그리고 3000원 추가한 모둠 튀김!
떡볶이랑 튀김 조합은 진짜~~말해뭐해요.
근데 떡볶이 집이 의외로 튀김이 별로 없는데 여기는 진짜 튀김이 너무 풍성하고 다양하고 넘 맘에 듭니다!!
새우튀김, 홍게튀김,해쉬브라운,어묵튀김,고구마튀김,만두튀김, 야채튀김.. 진짜 짱이다.

그리고 주먹밥! 안에 참기름 듬뿍 들어있어요.

이건 서비스인거 같은데 자매 어묵쌈 신제품을 서비스로 두개 넣어주셨어요. 어묵에 안에 매꼼한 속이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먹으면서 내내 와 진짜 맛있다 하면서 먹었어요.
매운맛 정도를 중간맛으로 했는데 살짝 매워요. 매운거 약하신 분은 순한 맛으로 선택하시고요.
떡볶이 + 분식으로 식사 하시고 싶으신 분은 꼭 자매 떡볶이 먹어보세용!!
강추~~~
댓글